온유네 기도제목
저희 기도제목을 보내오니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 크로아티아에 널리 복음이 전파되고 수많은 사람들이 주님을 영접하도록 결코 이 나라에 테러가 일어나지 않도록 늘 크로아티아를 지켜 주시도록
2. 한글학교에 나오는 사람들 중에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다 예수님 믿게 되기를, 한글학교가 복음의 통로가 되어 한글학교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주님 믿고 주의 제자가 되도록. 앞으로 새로운 학생을 모집 할 예정인데 많은 사람들이 와서 끝까지 잘 듣도록
3. NGO 즉 협회(한국문화의 이해)를 운영해 주실 운영이사님 10분을 주시도록 아울러 많은 정기 후원자님들을 부쳐 주시도록.
은혜로 계속해서 한글학교 사역을 할 수 있도록
4. 크로아티아 선교에 저희 가족을 써 주시도록, 은혜로 온 가족 늘 안전하게 지켜 주시도록, 또한 주 은혜로 온 가족 늘 건강하고 언어의 지혜(한글,영어와 크로아티아어) 주시도록( 특히 온유 원형 탈모가 완치 되고 더 잘 먹고 표준 체중, 표준키가 되도록, 좀 작습니다 )
5. 주 은혜로 온 가족 비자와 필요 서류들을 잘 받도록( 비자 심사 시 인터 뷰도 있는데 주안에서 잘 통과 하도록, 현지 변호사님과 소통을 잘 하고 관계를 잘 맺고 변호사님께서 잘 처리 해 주시도록)
6. 사역과 생활을 위한 기동력(자동차)를 속히 주셔서 복음과 도움이 필요한 지역에도 가고 잘 사용하도록
7. 저희 협회를 위해 기도해 주실 후원교회들과 기도의 동역자 들을 주시도 록 한글학교 사역에 필요한 빔 프로젝트와 스피커를 주시도록
8. 또한 후원해 주시는 모든 교회와 후원자님들 늘 건강하고 더욱 복 주시 도록 한국에 계신 가족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더욱 복 주시도록.
주은혜로 여기까지 왔습니다. 앞으로의 일은 알 수 없지만 주님을 더욱 의지하고자 합니다.
크로아티아아와 한글학교 그리고 저희 가정을 위해 위해 기도해 주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GOD BLESS YOU.
2017년 7월 11일 크로아티아에서
강 정훈, 한진희 선교사, 온유, 화평 배상
연락처: 강정훈 선교사 홈피 주소 http://cafe.daum.net/Croatia0691
(홈피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 가입 후 기도해 주세요)
강 정훈 선교사(총신98회, 바울 선교회 선교사, 카톡 아이디 kang0091,이메일 주소 kang0091@hanmail.net 현지 연락처 : +385 95 721 3686)
한 진희 선교사 (초 교파 바울 선교회 선교사, hjh2029@hanmail.net 현지 연락처:+385 99 500 3266)
크로아티아에서 전하는 소식10-1
주안에서 바라고 소망하는 것들이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발칸반도에 있는 크로아티아에서 온유네 가정 인사드립니다,
여름 성경학교
워싱턴중앙장로교회(청년회)의 단기팀(12명)이 현지교회에 와서 성경학교를 했습니다.
이곳에 계신 신대원 선배 선교사님께서 주신 정보로 알게 되어 저희 가정 온유가 참석했습니다.
한국에서 이 나라에 많은 사람들이 와서 현지 교회를 돕는 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어를 할 줄 아는 단기선교팀 청년들이 와서 이 나라에 와서 영혼 구원을 위해 일해 주기를 바랍니다. 여기는 복음 전도의 자유가 있으며 할 일이 많은 나라입니다.
현대 넥타이의 기원
현대적 넥타이의 기원이 17세기 프랑스 파리에 왔던 크로아티아 병사들이 목에 맨 크라바타란 천이라고 한다. 당시 프랑스 루이 14세가 초호화 베르사유 궁전의 증축과 절대권력을 기념하기 위해 크로아티아 병사들이 파리에서 시가행진을 하게 된 것이다. 그런데 병사들이 맨 크라바타는 크로아티아의 연인들이 전쟁에 나가는 자신들의 애인 혹은 남편의 안녕을 위해 다양한 색깔에 정교한 수를 놓아 행진을 돋보이게 했다고 한다. 이후 넥타이는 유럽 내에서 신사와 귀족들의 점잖은 권위와 패션의 상징이 되었다고 한다.
발칸 탐방 5,000km 스케치 이 승 영 (동국대 교수) 글 중에서)
크로아티아를 연구하던 중 알게 된 사실이라서 알려드립니다. 이 나라의 자연환경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주님께서 축복해 주신 땅 임을 믿습니다. 성당에 가면 고해성사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제발 그들이 예수님께로 나아가서 기도하기를 바랍니다. 이 땅 곳곳에 복음이 전파되어 지기를 많은 사람들이 와서 복음을 전파하기를 바랍니다.
한글 학교
작년에는 이렇게 안 더웠습니다. 이 나라 역시 이상기온의 영향인지 모르나 덥습니다. 지난 달 한글학교 종강 예배를 드렸고 준비해서 자그레브 대학교가 개학을 하면 다시 한글학교를 열 생각입니다. 주은혜로 지난 달 6일에 재계약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달에 잔액 300유로를 더 드려야 하고 내년에 다시 사무실을 재계약 하기 위해서 그리고 한글학교 사역을 계속 하기 위해서는 기도가 필요합니다. 한글학교가 접촉점이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주님을 믿도록 또 계속 해서 한글학교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한 교회에서 협회 운영비를 다 후원해 주면 좋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라서 다음과 같이 후원자님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지난 달 기도편지와 수정된 부분이 있습니다.
1. 정기 후원 이사(한글학교를 위해 운명을 함께 해 주시는 분):
최소 10분이 필요 합니다. 한글학교 운영이사님으로서 한글학교를 위해 저희 가정을 위해
후원 해 주시는 분입니다.
① 한글학교를 위해 운명을 함께 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는 분(저희 협회는 비영리 법인입니다.)
② 매달 협회를 위해 10만원을 후원해 주시고 저희 가정을 위해 6만원을 매달 후원해 주시는 분.
총 16만원을 후원해 주시는 분.
③ 후원 방법 : 후원계좌:110-272-750013 신한은행 한 진희
아내 신한은행 계좌로 총16만원을 후원해 주시는 분
【10만원은 협회를 위해, 6만원은 저희 가정을 위해 사용 할것입니다. 가능하면 은행 자동이체를 바랍니다.
최소 이사님 10분을 모집하고 있는데 (결코 쉽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한글학교 사역을 하기 위해서는 기도는 물론 정기 후원이사님이 꼭 존재하기를 바라나
아직 한 분의 이사님도 계시지 않습니다. 정기후원이사님들이 세워지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하시기 전 꼭 이사님이 되어주시겠다고 카톡 (제 카톡 아이디kang0091) 이나(hun9695@naver.com)
이메일로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관이나 교회 또는 교회의 구역에서 합의 후 목사님 또는 기관장이나
구역장님 께서 이사님이 되셔도 됩니다. 】
④ 협회 운영 : 협회의 운영과 정책, 방향등을 이사님들과 함께 기도하고 상 의 합니다.
4년에 한번 저희 가족이 바울선교회 수련회에 참석 하기 위해 한국에 가면 이사회를 한국에서 할 마음입니 다.
선교사는 주안에서 다 주고 오는 것이기에 크로아티아와 협회를 위해 함께 기도 할 것입니다.
⑤크로아티아 소식: 후원해 주시는 이사님 혹은 교회 혹은 단체는 현지 소식을 받아 보실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꼭 제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강 정훈 선교사 메일 주소 hun9695@naver.com, 카톡아이디:kang0091)
2. 정기 후원자님
① 한글 학교와 저희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매달 최소 만원을 후원해 주시는 분.
②후원 방법 : 후원계좌:110-272-750013 신한은행 한 진희
매달 만원 이상 후원해 주시면 필요한 곳에 쓰겠습니다.
여기서 후원에 대하여 수정된 부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달 기도편지(17.6.21)와 비교 하시면 달라진 것들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먼저 지난 달 1. 정기후원이사님 부분에서 구체적으로 차량을 사기 위해 적립 할 것입니다. 미래에 은혜로 차를 사면 6만원은 저희 가정을 위해 사용 할 것입니다. 차량유지비와 저희 가정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라고 했는데 → 6만원은 저희 가정을 위해 사용 할 것입니다 로 변경합니다.
왜냐하면 우선적으로 필요한 곳에 사용하기 위해서입니다. 매달 저희 가정 후원비가 일정치 않고 다릅니다. 따라서 우선적으로 지출해야 할 곳이 있으면 그곳에 지출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정기 후원이사님 한분이 16만원을 후원해 주시면 10만원은 반드시 협회를 위해 쓸 것입니다. 6만원은 우선적으로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6만원을 차량을 사기 위해 쓴다고 해 놓고 급한 일이 생기거나 우선적으로 필요한 곳에 지출해야 할 때가 생기면 못쓰기 때문에 6만원은 저희 가정을 위해 우선적으로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둘째 2. 정기 후원자님 부분에서 최소 만원을 후원해 주시면 5천원은 협회를 위해 5천원은 저희 가정을 위해 사용 하겠습니다 를 매달 만원 이상 후원해 주시면 필요한 곳에 쓰겠습니다. 로 수정합니다.
왜냐하면 정기후원이사님들께서 후원해 주시는 후원금은 정해진 곳에 사용하고 나머지 후원은 필요한 곳에 쓰기 위해서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좋겠다는 것이 제 결론입니다. 저희 협회는 현지 회계사무실에서 회계 관리를 합니다. 협회 계좌가 따로 있고 법인 카드도 있습니다. 협회돈은 협회일은 하는 데에만 사용해야 하고 협회 계좌의 입출금 내역서는 현지 회계사무실에 그리고 저에게도 있습니다. 혹 궁금하신 것들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순회 선교단
지난 7월 1일 순회선교단 유럽지부 선교사님께서 저희 가정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굉장히 도전이 되는 선교단체입니다.
이 시대 믿음으로 선교하는 선교단체 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함께 점심 식사를 한 후에 여러 가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유럽 곳곳을 방문하신 선교사님 이셨고 다른 나라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7월 1일 순회 선교단 선교사님과 함께 기도 후에 노방 전도를 했습니다.
그 중 기억에 남는 것은 어느 현지분이 현지말로 전도지를 달라고 하시는데 제게 현지어로 된 것이 없어 현지어로 된 것을 찾으려고 순회 선교단 선교사님을 찾다가 현지분이 버스를 타셨는지 안 보였습니다. 좀 아쉬웠습니다.
윤 선교사님은 열심히 전도 하셨습니다.
전도 후 선교사님과 마르코 성당에도 가보고 함께 여러 가지 대화를 했습니다.
더운 날씨였지만 시간을 내서 노방전도는 계속 할 마음이오니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복음은 어느 나라에나 필요합니다.
저희 온 가족 발칸반도에 있는 크로아티아를 위해 관심을 가져 주시고 크로아티아와 저희 한글학교와 저희 가정 위해 많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윤필영 선교사님과 한 컷)
비자 갱신
일년에 한번 저희 온 가족 비자 갱신을 합니다. 비자 갱신은 꼭 변호사님의 도움이 필요해서 변호사님께 의뢰를 했습니다. 비자가 없으면 이 나라에 머물 수 없고 돌아가야 합니다. 주 은혜로 온 가족 비자를 잘 갱신 하도록, 필요 서류들을 모두 잘 받도록 꼭 기도해 주시고 아울러 기동력(자동차)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나라에도 집시 마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혹 한국에서 단기 선교팀이 온다면 섬길 때도 필요합니다. 사역과 생활을 위해 필요합니다. 주안에서 은혜로 자동차가 주어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 가족 비자를 잘 받도록 또 주안에서 기동력(자동차)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