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선교회

  • 송정선교회 >
  • 송정선교회
4월 크로아티아 선교편지
최한동 2017-04-07 추천 0 댓글 0 조회 665

크로아티아에서 전하는 소식9


주님은혜 많이 받으시는 남은 사월 되시고 기도하시는 것들이 응답되시는 이번 달 되시기를 바랍니다.
발칸반도에 있는 크로아티아에서 온유네 가정 인사드립니다,

기도가 필요한 크로아티아

여기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가진 나라이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이 나라를 관광하러 옵니다. 주님께서 축복해 주셔서 실로 멋진 나라입니다. 천주교가 강하고 기독교는 1%도 안되는 나라입니다. 언젠가 한글학교 사무실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신발이 없는 사람을 만난 적도 있고 밤에 걷기 운동을 하러 나갔다가 쓰레기통을 뒤지는 사람을 보기도 했습니다. 페트병을 찾는 사람으로 여겨졌습니다. 여기는 빈 페트병을 모아서 큰 마트에 가서 재활용 기계에 넣으면 빈 페트병 하나에 0.5쿠나의 가치가 있는데 돈이 필요해서 빈 페트병을 줍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나라의 실업률이 높고 가난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휴대폰을 챠지를 하러 가면 세금이 25%이고 물가는 비싸고 임금은 아주 적고 집시 마을도 있습니다.
복음이 필요한 이 땅을 위해 기도를 많이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학교

한글학교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학교에 와서 관계를 잘 맺고 한글학교 학생들 중에 믿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한글학교를 세운 목적이고 존재 목적입니다.

작년에 한글학교 학생들을 모집해서 공부하다가 인도네시아에 일하러 간 사람도 있고 안 나오는 사람들도 있어 사람들을 좀 모집했습니다.
현재 4개 반으로 진행 중 인데 이번 학기가 마치면 사람들을 다시 모집 할 마음도 있습니다. 협회 사무실 주인 아저씨가 아는 사람들을 보내도 되는지 물어서 모집 기간이 지났지만 레벨 테스트 후 반에 넣어 준 사람들도 있습니다. 아내가 현지어를 배우기 위해 어학당을 다니고 있는데 한국어를 가르쳐 줄 사람이 필요했는데 감사하게도 현지에 거주하는 신실한 자매님이 계셔서 자원에서 봉사해 주시고 계시는데 한글학교 a,b반을 맡고 계십니다.


                             ( 한글학교  a반 )


                 ( 한글학교  b반)

영어도 잘 하고 너무나 잘 가르쳐 주시고 계시고 신앙도 좋은 자매님 이십니다. 한글학교의 목적을 잘 일고 계시는 분이시기에 자원해서 봉사 해 주시기에 너무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봉사하시는 자매님을 더욱더 복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이 일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사람도 필요하고 지혜도 필요합니다. 아내가 어학당을 다니고 있어 제가 둘째 화평이를 돌 볼시간이 많아졌고 첫째 온유와 함께 지내는 시간도 많아졌습니다. 
저는 c,d반을 맡고 있습니다.
d반은 기초반인데 자음과 모음부터 시작하는 반이라서 쉽지가 않습니다.
많은 준비와 지혜가 정말 필요한 반입니다.

 
                           ( 한글학교 d반)
 
d반에 나오시는 분중에는 인도네시아어 선생님도 계시고 번역사도 계시고 독일어는 배우는 분도 계십니다. 모두 열심히 하고 계십니다.
제가 영어발음과 실력이 부족하지만 배우러 와 주시니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저희 한글 학교는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할 줄 알기에 제가 가진 것을 이 나라에 계신 분들께 드릴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 한글학교 c반)
 한글학교 c반은 이 나라 대학교에서 이미 한 한기 한글을 공부한 사람들이 있는 반입니다. 그래서 글 짓기도 잘해 오고 열심히 배우는 사람들입니다. c반은 총 8명인데 사진 찍는 날 절반이나 자리에 있지 않았습니다. 번역사가 꿈인 학생도 있고 생물학을 전공하는 학생도 있습니다.
한글학교에 나오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소중합니다. 이 분들을 주안에서 진정 섬기고 사랑할 마음입니다. 한글학교에 나오는 분들과 관계를 잘 갖고 복음을 전할 마음입니다.
한글학교는 복음을 전하기 위한 접촉점입니다. 분명 좋은 접촉점이 됩니다. 기도하고 더 준비해서 복음을 전할 생각입니다.
앞으로 한글 수업을 하는 사무실 재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5월에는 재계약을 해야 할지 아니면 나가야 할지 주인 분께 말씀을 드려야 합니다. 결코 사무실을 나가고 싶지 않고 현재 수업을 하고 있는 사무실에서 계속 한글학교 수업을 하고 싶습니다.
재계약을 하려면 일년치 월세와 관리비 삼천육백 유로(3,600)가 필요합니다.주안에서 3,600 유로가 이번 달(4월)까지 채워지도록 두 손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협회 후원계좌는 농협인데 아직 한 푼도 채워지지 않아서 기도 할 따름입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현재 사무실에서 계속해서 한글학교 수업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한글학교는 무료한글 학교입니다. 누구나 한글을 배우기 원하면 무료로 배울 수 있습니다.
만들 때부터 무료로 해야 하겠다는 마음이였고 앞으로도 계속 무료로 할 마음입니다. 결코 수업하는 사무실에서 나가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저희 한글 학교는 결코 영리 목적이 아닙니다.
저희 한글학교는 복음을 전하기 위한 통로입니다. 

협회(NGO) 후원계좌: 농협 211-02-215931 강 정훈입니다. (전액 협회를 위해 사용됩니다.)
주안에서 은혜로 재계약비가 채워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현재 사무실에서 나가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저희 한글학교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동역자

한글학교 수업을 하는 사무실 근처에서 전도를 시간을 내서 하는 데 도와주는 분이 생겼습니다. 함께 기도하고 전도지와 휴지를 함께 나누어 주는 데 마음이 든든합니다. 함께 할 수 있는 분을 부쳐 주셔서 감사 할 따름입니다.
비록 작은 일이지만 노방 전도 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기동력(자동차)

6월 9일은 한글학교 사람들을 집으로 초청해서 먼저 예배를 드리고 한국 음식을 나눌 마음입니다. 준비 하는데 기동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2015년 9월에 와서 크로아티아를 알기 위해 정탐도 해야 하는데 기동력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저희 가족 자그레브에 거주 하는데 주안에서 기동력이 주어지면 집시마을도 가 보고 전도여행도 해 볼 마음입니다. 한글학교 수업을 하기 위해서 그리고 시내를 나가기 위해서 버스가 자주 다니는 곳을 가려면 철길을 건너야 하는데 사역과 생활을 위해 기동력을 꼭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온유네 소식

아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어학당에 다니면서 크로아티아어를 공부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어학당에 다녀보았기에 결코 쉽지 않음을 잘 압니다.
온유는 현지 유치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올 9월에는 현지 초등학교에 갈 예정입니다. 여기는 가을에 학기를 시작합니다.
한국에서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근무하시다가 이 나라에 오신 분이 계시는데 그 선생님이 얼마나 이 나라에 계실지는 잘 모르지만 온유는 일주일에 한번 한국에서 오신 선생님께서 가르치시는 한글학교에 갑니다. 좋은 분을 보내주셔서 역시 주께 감사합니다.
온 가족 언어(한글,영어,현지어)의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둘째 화평이는 앞으로 유치원에 가야 하는데 은혜 가운데 기저귀를 잘 뗄수 있도록 두 손을 모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엄마가 어학당에 다니고 있어 저랑 있을 때가 많습니다. 주님은혜로 온 가족 늘 안전하게 지켜 주시도록 온 가족 늘 건강하도록 두 손을 모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성경공부를 현지인들과 하려면 기도하면서 준비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물론 예배도 드릴 마음입니다.

저희 가정을 위한 후원계좌:110-272-750013 신한은행 한 진희
혹 차량헌금을 하실 분은 송금하실 때 차량 헌금이라고 기입해 주시면 자동차를 구입하고 차량을 위한 보험을 들고 차를 등록하는 데 사용하겠습니다. 즉 차량헌금은 자동차를 사고 차와 관련해서 사용하겠습니다. 


 여기도 전도의 자유가 있지만 아직 제가 영주권을 받지 않을 상태이고 선교사 비자가 아니기에 성경공부와 예배를 드리는 일은 더 알아 볼 필요도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좋은 분들을 만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기도제목을 보내오니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 주님을 더욱 알아가고 더욱 닮아가고 예수님 더욱 사랑하고 주안에서 영혼 더욱 사랑하는 가정 되도록, 매일 성경 보고 깨어 기도하고  주님 더욱 바라 보도록
2. 크로아티아에 널리 복음이 전파되고 수많은 사람들이 주님을 영접하도록 주안에서 이 나 라 실업문제가 점점 좋아 지도록
3. 한글학교에 나오는 사람들 중에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다 예수님  믿게 되기를, 한글학교가 복음의 통로가 되어 한글학교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이 주님 믿고 주의 제자가 되도록
4. NGO 즉 협회(한국문화의 이해) 일년치 월세와 관리비(총 3,600유로) 후원해 주실 후원교회를 속히 주시도록,
    주은혜로 재 계약비(총 3,600유로) 4월말 까지 채워 주시고(꼭 기도해 주세요) 5월에 재계약을 한다고 알리고 앞으로 잘 계약하도록
5. 크로아티아 선교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크로아티아 선교에 저희 가족을 써 주시고 은혜로 온 가족 늘 안전하게 지켜 주시도록, 또한 주 은혜로 온 가족 늘 건강하고 언어의 지혜(한글,영어와 크로아티아어) 주시도록( 특히 온유 원형 탈모가 완치 되고 더 잘 먹고 표준 체중, 표준키가  되도록, 좀 작습니다 )
5-1. 아내가 어학당에 다니는 데 더욱 지혜주시고 기본 코스 잘 통과  하도록 아울러 제가 둘째는 돌보는 시간이 많아 졌는데 아이들 케어를 잘 하도록
6. 사역과 생활을 위한 기동력(자동차)를 속히 주셔서 복음과 도움이 필요한 지역에도 가고 잘 사용하도록
7. 저희 협회를 위해 기도해 주실 후원교회들과 기도의 동역자 들을 주시도록 한글학교 사역에 필요한 빔 프로젝트와 스피커를 주시도록
8. 주안에서 물질의 복 주셔서 주고 섬기는 가정되도록, 저희 협회와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총 300개의 교회를 부쳐 주시고 총 3000명의 기도  동역자를 주시도록 
9. 또한 후원해 주시는 모든 교회와 후원자님들 늘 건강하고 더욱 복 주시 도록 한국에 계신 친가와 외가 가족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더욱 복 주시도록.

  
저희 가족 은혜로 지내고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아 한글학교 그리고 저희 가정을 위해 다른 무엇보다 많은 분들의 기도가 꼭 필요합니다. 좋은 자연경관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오는 크로아티아는 분명 복음이 필요한 땅이오니 잠시라도 기도해 주시고 은혜로 재계약을 할 수 있도록 두 손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루 1분 시간을 내셔서 크로아티아와 저희 한글 학교와 가정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샬롬
GOD BLESS YOU.
                         
 2017년 4월 4일 크로아티아에서 
  강 정훈, 한진희 선교사, 온유, 화평 배상
연락처: 강정훈 선교사 홈피 주소 http://cafe.daum.net/Croatia0691
(홈피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 가입 후 기도해  주세요)
강 정훈 선교사(총신98회, 바울 선교회 선교사, 카톡 아이디 kang0091,이메일 주소 kang0091@hanmail.net 현지 연락처 : +385 95 721 3686)
한 진희 선교사 (초 교파 바울 선교회 선교사, hjh2029@hanmail.net 현지 연락처:+385 99 500 3266)
​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강정훈.한진희 선교사 편지(6월. 크로아티아) 최한동 2017.07.03 0 910
다음글 크로아티아에서 전하는 소식8 사진 최한동 2017.02.03 0 559

730090 경상북도 구미시 송정동 8-6 TEL : 054-453-7800 지도보기

Copyright © 축복의 통로 /구/미/송/정/교/회/.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9
  • Total233,019
  • rss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